FAQ

뒤로가기
제목

[배송관련] 배송상태가 ‘발송’상태 인데 배송추적이 되지 않습니다.

작성자 바디럽(ip:)

작성일 2017-04-12 15:56:23

조회 2726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
주문상태가 '발송'으로 표시되면, 고객님이 주문하신 상품이 바디럽 에서 물류업체로 넘어간 상태입니다.


물류업체에서 출고가 되었지만 택배사 집하점의 스캔이 입력되지 않은 시간동안 배송추적이 안될 수 있습니다.


발송으로 바뀐 당일의 오후 10시 이후에 조회를 해주시면 배송 추적이 가능하니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.

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

고객센터

02-6927-2699
평일 09:00 AM - 17:00 PM (점심 시간 : 12시~1시)
배송 안내 : CJ대한통운 (Tel. 1588-1255)
계좌 정보 : 100-032-071774 신한은행 /
(주)블랭크코퍼레이션

제휴문의

제품사입/입점 문의 : sales@blankcorp.kr
마케팅제휴 문의 : marketing@blankcorp.kr
해외수출 문의 : global@blankcorp.kr

(주)블랭크코퍼레이션 사업자 정보 보기  

대표이사 : 남대광
주소 :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311 아남타워 3층
(위 주소는 바디럽 반송지가 아닙니다.
해당 주소로는 반송이 불가합니다.)
대표번호 : 02-6927-2699
사업자등록번호 : 359-87-00301
통신판매업신고 : 제2016-서울강남-01468호